티스토리 뷰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쓰레쉬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쓰레쉬 공략 및 템트리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서포터 챔피언중에 가장 사기라고 손꼽히고있는 쓰레쉬 ! 이니시가 가능하며 짤라먹기,한타,딜,견제 모든면에서 우수한데다가 아군을 지키는데에있어서도 사기급이라고할수가있죠.

 

 

패시브로인해서 지속적으로 방어력과 주문력이 상승하며 시간이 갈수록 점점더 강해지고 단단해지는 서포터 챔피언.또한 강력한 cc기를 동반한 이니시까지되며 아군을 지키는데에있어서 최고라고도 할수있을만한 서폿챔피언중에 하나입니다. 3가지의 cc기가있으며 랜턴을이용해 쉴드와 생존력을 도와주죠 ~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쓰레쉬 스킬

 

 

 

 

 

 

패시브로인해서 추가적으로 주문력과 방어력을 얻을수가있으며 E스킬로인해서 매 공격시마다 마법피해를 추가적으로 줄수가있죠. 또한 랜턴을이용해 물린적을 살린수도있으며 갱호응에도 아주좋은 스킬중에 하나입니다.게다가 6레벨이후에는 궁극기를통해 3단 cc기를 이용해서 적을 쉽게 제압할수가있죠.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쓰레쉬 스킬트리

 

 

인베를 갔을시에는 Q스킬을 찍으시는게 좋고 그게아니라면 E스킬을 배우셔서 견제및 빠른 2렙을 먼저찍도록 플레이하시면됩니다. 2렙을 먼저 찍었을경우 90퍼센트의 확률로 킬을 만들수있는 챔피언이기때문에 원거리딜러와 같이 라인을 치며 선2렙을 찍는게 중요포인트.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쓰레쉬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서포터 아이템이라고할수있는 승천의부적과 미카엘. 두가지를 빠르게 올려주시는게 포인트. 솔라리같은경우는 요즘같이 육식형 정글러들이 잘 안가기때문에 시야석,승천,미카엘 이후에 바로 뽑아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