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애니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애니 공략 및 템트리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 너프를먹긴했지만 여전히 강력한 서폿이며 견제도 뛰어날뿐더러 한타에서도 이니시가 가능한 챔피언이기도하죠. 또한 딜까지 사기적이다보니 아직까지도 많이들 플레이하고있네요 ~ 



긴 사정거리로 적을 평타로 압박을하며 플레이하다가 패시브가 돌고있을때 한순간의 폭딜로 적원딜을 녹여버릴수있는 챔피언이죠. 평타 사거리가 625라는 장점을두고 적 원딜이 cs를 먹으로 올때마다 한대씩 치며 견제를통해 체력을깍은후 원딜과 호흡을맞춰 한순간의 딜로 적을 제압하며 라인을 파괴시키는 챔피언입니다.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애니 스킬







비록 패시브가 너프를 먹긴했지만 여전히 강력한 서폿인 애니. 주문검이 나오면서 추가적인 주문력을 얻을수가있으며 긴 평타사정거리로 지속적으로 돈을 획득하며 이득을 볼수가있게됐죠. 초반부터 강력한 딜링을 뽑아내기때문에 무한견제를 통하여 이득을 볼수가있습니다.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애니 스킬트리



3렙때에는 E스킬을 찍으셔도 됩니다. W스킬을 3렙때 하나더찍는 경우는 패시브가 돌아가있는 상태이고 쇼부를 볼려는 타이밍일때 W스킬을 하나더찍으면서 폭딜로 쇼부를 볼수있을때만 찍고 그게아니라면 3렙때 E스킬을 찍으시면 되세요 ~ 이후에는 W스킬과 Q스킬을 주력으로 찍어주시면됩니다.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애니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돈템으로는 주문검을 가셔도되고 슈렐템을 가셔도됩니다. 시야석과 미카엘이후에는 딜링을 도와줄 아이템으로 가주시면되세요 ~ 아군 원딜을 지키는동시에 지속적으로 적에게 cc기를 넣으며 폭딜을 넣을수가있기때문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