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리븐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리븐 공략 및 템트리 포스팅 올려드릴게요. 한창 리븐이라는 챔피언이 페이커선수때문에 유행을하면서 op자리로 올라왔지만 초반에 극심한 딜과 엄청난 쉴드량으로인해서 얼마전 너프를 먹고 고인자리로 가고있는 챔피언이죠 ㅠㅠ 



리븐이라는 챔피언을 하실때 스킨을 사용하실거라면 당연 이 스킨을 1순위로 추천드리네요 ! 모션,퀄리티 뭐하나 빠지지않고 정말 좋은 스킨입니다. 얼마전 화룡검리븐이 나왔는데 스킬모션만 멋있을뿐 나머지는 기본스킨도 못따라가는 모습을 보여주는듯하네요 ㅠ 토끼리븐이 짱 !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리븐 스킬







핵심스킬인 Q스킬과 E스킬의 엄청난 너프..Q스킬의 딜이 감소하며 전보다 못한 딜을 뽑아내는데다가 리븐이라는 챔피언을 괴물로 만들어주던 E스킬의 쉴드 ! 원래는 2.5초의 지속시간이였지만 이제는 1.5초가되면서 고인으로 가고있죠..확실히 너프가된이후에는 별로 픽을 하는분들이 많이 안보이는듯하네요.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리븐 스킬트리



이번에 Q스킬이 너프가되고 E스킬이 너프가되면서 이제는 Q스킬 선마이후 W스킬을 선마하는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W스킬을 선마할경우 딜로스가 어느정도 커버가되며 한순간의 폭딜을 옛날처럼 뽑아낼수가있습니다. 이제는 E스킬을 쉴드용이 아니라 거의 돌진용으로 사용하는게 좋음.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리븐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블써를 가주셔도 상관없으시고 히드라를 가주셔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리븐이라는 챔피언상 평캔을 잘해야되는데 손에 잘 안익으셨다면 히드라템트리는 약간 무리일수가있으니 보류로 두시고 란두인쪽을 선택해서 어느정도의 탱커역할도 겸하시는게 팀파이트때 도움이 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