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야스오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야스오 공략 및 템트리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유틸성이 뛰어난데다가 딜까지 사기적인 챔피언이죠. 한타때에도 팀에 에어본을 해줄수있는 챔피언만있다면 적진영을 붕괴시킬수있는 챔피언인지라 거의 필벤급으로 올라온 사기챔피언 ! 



기동성도 뛰어날뿐만아니라 딜까지 사기적이며 무엇보다 패시브가 정말 사기적인 챔피언이죠, 치명타확률이 두배가되고 꾸준히 이동할때마다 기류가 차며 쉴드를 만들수가있습니다. 게다가 팀에 에어본이있는 챔피언이 있을경우 호흡을 맞춰 궁극기로 호응또한 뛰어난 챔피언.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야스오 스킬







주력스킬인 Q스킬과 상대 벨런스를 무너뜨리는 바람장막, 또한 엄청난 기동력을 도와주는 E스킬까지, 한타시 정말 바람장막 한번 잘쓰게되면 적들의 주요스킬들을 다씹을수가있으며 쉽게 이길수있는 챔피언이죠, 하지만 cc기에 정말 약한데다가 초반에는 몸이 약해서 눈치싸움을 잘해야되는 챔피언입니다.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야스오 스킬트리



2렙부터는 적극적인 딜교환을 해주시면됩니다. E스킬로 미니언을 타고 적 챔피언에게 평 Q 평으로 딜을 넣고 다시 뒷미니언을타고 치고빠지는식으로 딜교환을 하시면서 플레이하시면되세요 ~ 또한 정글러위치를 보시고 Q스킬 3스텍을 만들고 호응해주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야스오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스텍틱 + 인피만나와도 딜은 정말 사기적으로 나옵니다. 트포나 가엔같은경우는 선택사항이 될수가있는데 적들이 나만 죽어라물어서 답이안나올때는 가엔을 올려주시면 좋고 트포같은경우는 정말 흥했을때가 아닌이상 란두인을 추천드리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