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카드론대출 이지론대출 대환하는방법,현금서비스,

카드론 돌려막기 해결방법 추천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현금서비스카드론 두가지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실적, 한도, 신용등급에 따라서 한도가 달라지는데 이런 상품들의 가장 큰 장점으로 편리함을 들 수 있죠. 다른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전화한통이면 바로 입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이자도 높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게되면 이자를 감당하기 힘들어지는데요. 여기에 다른빚까지 겹쳐지고, 결국 돌려막기까지 하게되면 전체채무가 점점 커지게 됩니다. 오늘은 이런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과도하게 사용했을때 어떻게 해결해야하나 돌려막기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국민카드 현금서비스

현금서비스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자동화기기, 고객센터 ARS, 은행지점 등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별 한도 이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자는 연 6.5~27.4%까지 신용등급별로 차등적용이 되는데요. 신용등급 때문에 대부업과 비슷한 30%에 가까운 고금리를 적용받게 될 수도있습니다.   






  • 국민카드 카드론: 국민카드 이지론

이지론은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의 한 종류입니다. 국민카드의 이용실적이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 선정된 고객이더라도 신용카드나 대출금의 연체, 신용카드 거래정지, 신용관리대상자인 경우 등 신용등급의 하락요인이 생기면 대출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별로 달라지며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국민카드 카드론 대환하는 방법, 돌려막기 해결방법

편안함만을 장점으로 내세우는 카드론은 나중에 큰 불이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는 상환기간이 짧은 편이라서 빠른 상환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용하다가 또 다른대출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2금융권 상품은 대출상환기간이 3~5년으로 비교적 긴 편이라 안정적입니다. 당장 사용하기 쉽다고 해서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받아서 나중에 돌려막기 하게되기 보다는, 지금 조금 번거롭더라도 2금융권의 상품을 알아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국민카드 카드론, 현금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카드사 대출의 과도한 사용때문에 일어나는 돌려막기상황을 해결하는방법으로 2금융권 상품의 사용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많이 알아보고 신청하면 낮은 금리의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편하고 빠르다고해서 카드사의 상품을 이용하기 보다는 조금 더 알아보고 제2금융권의 상품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전문금융인의 상담을 통해 2금융권의 상품을 알아보시고 저금리, 금리우대 등 받을 수 있는 모든 혜택,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