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농협 청약저축 상품 알아보자

대출컨설팅 2017. 5. 10. 15:38




농협 청약저축 상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비가 내린 후라 미세먼지가 꽤나 많이 가라 앉은 것 같더라구요~ 날이 쌀쌀하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농협 청약저축 상품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계신분이라면 필수적으로 청약저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회인들이 꼭 가지는 꿈! 바로 내 집 마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작정 돈을 모은다고 해서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것 일까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농협 청약저축을 통해 계획을 세우셔야하죠.







주택청약 가입은 총 6곳에서 가입 진행이 가능하며, 중복 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셔야하죠. 농협 청약저축 금리!


12개월 미만일 시 연 1.0% 24개월 미만 연 1.5% 24개월 이상 연 1.8%로 모든 은행이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모든 은행 금리가 동일하니 주거래 은행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는 말씀!







농협 청약저축 가입을 진행하고 가장 많이 하는 착각들이 바로 가입만 하면 내 집 마련이 된다! 라는 것 인데요, 현실은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농협 청약저축은 단순하게 번호표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문에 다들 농협 청약저축 1순위에 들고자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그런데 농협 청약저축 1 순위 조건을 갖춘 분들 중에서도 아직까지 내 집 마련을 하지 못한 분들이 있죠. 어떤 이유에서 일까요?


바로 입주금 마련을 실패하셨기 때문! 목돈을 확실하게 마련해야 농협 청약저축을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요즘은 재테크 전문가와 함께 체계적인 농협 청약저축 가입을 진행하는 추세라고 하는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