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 알아보자

대출컨설팅 2017. 4. 19. 15:42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 오후는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 ) 어제와는 다르게 날이 너무 좋아서 가까운 곳으로 놀러나가고 싶은 마음이 상당히 크답니다ㅎㅎㅎ


오늘은!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요즘은 청소년, 대학생, 직장인 가릴 것 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 오늘은 그 중에서도 직장인 분들을 위한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신용카드와는 달리 과소비를 할 가능성이 적고 수중에 있는 금액만 사용하기 때문에 계획적인 지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때문에 저도 두가지 직장인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 )







첫번째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은요! 바로 국민은행의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입니다. 이름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청춘'!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하여 만들어진 체크카드죠! 때문에 20-30대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들로 혜택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 )


카드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선호하는 직장인 체크카드랍니다^_^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 첫번째인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는 편의점을 대표적인 사용처로 뽑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5% 할인이 적용되며, 싱글데이에는 추가로 5%까지 할인이 가능하죠^_^


물론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혜택이 다르게 적용된다는 사실을 잊지말고 기억하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할인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 )







두번째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은 신한은행의 주거래 체크카드 입니다. 이 카드 같은 경우에는 급여 전용 체크카드로 비자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 )


아무래도 주거래 직장인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혜택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다고 볼 수 있는데, 전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고 추가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을 진행해보았는데요! 사실 이 외에도 다양한 은행에서 직장인 체크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적합한 직장인 체크카드를 알아보고 가입을 진행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겠죠^_^


아무래도 과소비를 막고싶다! 하는 분들이라면 신용카드를 계설하지말고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을 받아 가입을 진행하는게 효율적이라 생각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