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 알아보자

대출컨설팅 2017. 4. 28. 15:40





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날이 좋아서 퇴근 후 외출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_^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요즘 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다양한 금융상품을 알아보고 효율적인 재테크를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관심 역시 같이 상승하는 것이겠죠!


그래서 오늘은! 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를 더 추천하는 편이에요! 무분별한 사용을 억제하고 저축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가 훨씬 낫기 때문이죠^_^


오늘은 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을 진행해볼텐데 자세한 사항은 직접 기업은행 홈페이지 방문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첫번째 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은 IBK 더 마일리지 카드 입니다.


비자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카드로 연회비가 무료이며,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 사용 시 2천원이 할인되며 온라인 쇼핑몰 5개에서 5% 청구할인이 가능하죠! 또 놀이공원 할인 및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







두번째 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 IBK 나라사랑카드죠! 이는 국군장병들을 위한 카드로 징병검사 수검자, 현역병사, ROTC를 상대로 발급해드리는 카드입니다 : )


군마트와 GS25, CU에서 10% 청구할인혜택이 가능하며,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까지 가능한 상품이죠! 사실 이 외에도 KTX, 고속버스와 같이 다양한 부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