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주택청약 금리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되면서 다들 휴식과 업무를 반복하고 계실텐데 다들 피곤함이 평소보다 심할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주택청약 금리 확인하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곘습니다 : )







요즘도 국민은행 주택청약 금리에 대한 궁금증은 날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이라면! 직장인이라면! 재테크 초보자라면! 다들 필수적으로 알아둬야하는 국민은행 주택청약!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서 가장 큰 목표로 두는 한가지가 바로 내 집 마련이겠죠?







우리 같은 서민들이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보다 탄탄한 준비를 해야하죠. 이를 위해 추천드리고 있는 상품이 바로 국민은행 주택청약!


국민 주택 및 민영주택에 모두 청약이 가능한 상품들로 유용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면 좋겠죠^_^ 그래서 오늘은! 국민은행 주택청약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국민은행 주택청약은 각 회차당 2만원에서 50만 원 이하의 범위 내에서 5천원 단위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중요한 것은 입금하려는 금액과 납입누계액의 합이 1500만 원 이하인 경우에는 50만원을 초과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 )


국민은행 주택청약은 통틀어서 1인 1계좌 설립만 가능하다는 사실을 유의하세요!







금리는 최고 1.8%로 세전금리이며 모든 금리 우대 조건 충족 및 최고계약 고시금리 반영 시에 1.8%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영업점과 인터넷을 통해 가입진행이 가능한 국민은행 주택청약!


오늘은 이렇게 국민은행 주택청약 금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나에게 적합한 은행에서 주택청약 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