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 전화 스팸문자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햇살론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주의해야할 부분 몇가지만 찝어드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지금 햇살론대출을 이와 같은 방법으로 알아보신다면 당장 취소하시고 안전하게 알아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우선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는 금융기관은 2금융권 저축은행과 상호금융에서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간혹 문자나 전화로 시중은행이라고 하면서 햇살론대출을 받아보라고 하는데요.


절대 1금융권 은행에서는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니깐 햇살론 전화는 조심해야겠죠?!








한가지 더 말씀을 드리자면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는 금융기관이나 위탁기관등 모든 곳에서는 먼저 햇살론대출을 받으라고 전화를 드리지 않습니다. 물론 문자메세지도 마찬가지고요.


직접 햇살론대출이 필요하여 고객이 먼저 알아보는 경우는 있어서 햇살론 전화를 해서 대출을 받아보라고 권유를 드리진 않습니다.








혹시라도 먼저 햇살론대출을 받아보라고 전화가 온다면 꼭 사기를 의심해보시길 바라며! 어떠한 대출상품도 절대 먼저 전화를 해서 받으라고 권유하고 있지 않으니 먼저 걸려오는 대출전화는 꼭 피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간단하게 햇살론 스팸전화에 대해서 적어 봤습니다. 보다 안전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남겨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