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금리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서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 ) 아무래도 오늘은 날이 좋아서 그런가 기분까지 맑아지는 하루인 것 같더라구요~ 다들 남은 시간도 화이팅 하세요!


오늘은!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금리 정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하나은행에서 금리 연 1%의 마이너스 통장이 출시되었죠! 때문에 다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것 같더라구요~


한도 200만원을 초과할 땐 신용도에 따라 연 3-4%를 적용시키며, 최대 1년간 200만원까지 연 1%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기존 마이너스 통장보다 무려 3% 이상 대출 금리가 낮다는 점 입니다. 때문에 소액 급전이 필요한 경우 아주 유리하게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중요한 것은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이 너무나 효율적인 상품이라 가입자가 너무 많아지면 저금리 제공에 따른 은행의 재무 부담이 커질 가능성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다들 참고해서 가입을 진행하는게 좋겠죠?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로는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원천징수영수증, 의료보험증 등이 필요합니다. 은행별로 마이너스 통장의 금리는 다양하니 다들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가입을 진행하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 )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은 강력 추천하고 있으니 망설이고 계신분이라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