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 발급서류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곧 있으면 점심시간이 다가오죠? 다들 오늘 점심메뉴는 선택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 아무래도 오늘은 날이 좋아서 그런지 괜히 기분까지 좋더라구요~ 다들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오늘은!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 발급서류 정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 )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 요즘같은 시대에는 다들 한번쯤 고민해본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경제가 어렵다보니 물가는 계속 상승하고 월급은 그대로!


더군다나 월급이 규칙적이지 않은 분들은 유동자금이 필요한 탓에 더 더욱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많은 분들 중에서도 농협이 주거래 은행인 분들은 특히나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우선 농협 마이너스통장 같은 경우에는 담보 예금, 적금 불입액에 따라 대출한도가 자동으로 증액되는 대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본인명의의 예금, 적금 불입액 범위 내에서 종합통장대출을 받고자하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가입 진행이 가능하죠!







2년 이내에서 담보 예금, 적금 만기일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준비서류로는 본인확인서류로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여권 등이 필요!







상환조건이나 대출기간도 정말 중요하죠?


농협 홈페이지 방문 후 농협 마이너스통장을 검색하시면 나에게 맞는 상환조건과 대출기간, 대출금액, 대출금리 결과를 손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자, 가장 중요한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의 경우에는 담보 예금, 적금 가중평균 금리 + 가산금리(1.5%~2.0%)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담보 예금금리가 변경될 경우에는 대출금리 역시 자동으로 변경이 된다고하니 다들 참고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