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금리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점심시간까지만 해도 비가 굉장히 많이 쏟아져내렸죠..! 다행스럽게도 지금은 비가 잦아들고 다시 맑아지고 있는 시점입니다^_^ 아무래도 비 때문에 날이 많이 써늘해졌는데요! 다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금리 정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 )







돈이 부족한 상황이라면 더 더욱 다양한 금융상품을 찾아보게되고, 또 필요자금을 마련하는 방법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일반 시중 은행에서 진행하는 기본 신용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고, 기타 마이너스 통장이나 예금, 적금을 통해 자금 운영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 때, 과연 나에게 적합한 상품은 무엇이고 또 그 상품들의 조건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사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확인하셔도 좋지만 여러 홈페이지를 접속하고 하나하나 알아보는게 굉장히 어렵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와 금리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제가 말씀드릴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은 두 가지로 신한 월복리 적금과 샐러리 론 상품입니다.


신한 월복리 적금의 경우 매월 원금과 이자가 새로운 원금이 되는 월복리 제도죠! 이제는 예금, 적금 상품을 통해 담보를 잡을 수 있고 이틀 통해 또 다시 목돈 마련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월복리 적금 역시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의 도움을 받을 수 있죠!







또 다른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샐러리 론 상품은 신한은행에 있는 상품으로 급여 이체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죠. 대상고객은 연소득 30백 만 원 이상의 고객으로 대출 최고한도 50백만원까지 마련이 가능합니다.


이 때 연소득이 100%라고 하는군요! 다양한 우대금리까지 적용받아 더욱 더 효율적인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만나볼 수 있겠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는 기본적인 주민등록증, 재직증명서, 연소득증빙서류 등과 같은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들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월복리 적금의 금리는 최저 연 1.55%에서 최고 연 1.85%이며, 샐러리 론 상품은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최저 연 4.49%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