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톰 크루즈 주연, 미션임파서블4 감상후기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재밌게 봤던 영화 한편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개봉한지는 꾀 됬고... 굉장히 유명한 시리즈인데 저는 이제야 처음 접하게 되었네요. 바로 미션입파서블4로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영화 후기를 적어 볼려고 합니다. 벌써 시리즈도 4편째라고 하네요. 저는 왜 이제서야 미션임파서블이라는 영화를 접하게 되었는지... 요새 TV에서 무료로 많이 해주고 있으니 아직 못보신 분들이라면 늦기 전에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미션임파서블4의 주역들입니다. 1시리즈부터 지금 4편까지!! 주연을 맡아온 톰 크루주와 브랜트 역에 제레미 레너! 이분도 너무나 유명하신 배우죠?! 액션배우에 떠오르는 강자! 특히나 어벤져스에서도 얼굴을 알려서 그런지 익숙하네요 ㅎㅎ 다음은 벤지 던역에 사이몬 페그, 그리고 홍일점 제인 카터 역에 폴라 패튼씨입니다. 알고 봤더니 영화가 개봉했을때 국내 프로모션으로 방한했더라고요!!



특히나!! 미션임파서블4에서 볼 수 있는!! 바로 이 초고층빌딩에 액션신입니다. 정말 실제로 직접 촬영을 했나 보네요... 보니깐 엄청 높은 빌딩이던데... 아무리 배우이긴 하지만 쉽게 하지 못한 건데!! 정말 톰 크루즈씨 멋있으십니다.



영화에서 제일 볼거리가 많았던 장면이 바로 두바이에서 찍었던 촬영 같네요 ㅎㅎ 어후... 저 보기만 해도 아찔하네요;; 창틀에 있는 제레미 레너도 엄청 아찔하네요 ㅎㅎ 역시 이런 영화가 나올려면은 저런 액션촬영도 마다하지 않아야 겠죠?! 왜 미션임파서블 인가 했는데 ㅎㅎ 영화를 보고나서 느꼈습니다.



영화를 보면은 미션임파서블의 촬영지는 정말 한나라에서 촬영된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기억나는게... 러시아, 프랑스? 맞나요?ㅎㅎ 인도와 두바이까지... 정말 많은 곳에서 촬영이 되었더라고요. 이번에 사진을 올려드리지 못하는 것중에 제일또 생각나는게... 바로 BMW 콘셉트카와... 자동차 주차장?? 일꺼에요. 기사를 본적이 있었는데 영화에서 나오더라고요.



제레미 레너는 역시 수트 핏이 너무 멋있는 배우네요. 미션임파서블시리즈에는 이번 시즌부터 출연을 한거더라고요. 제가 앞서 본편이 없어서...



미션임파서블4에서 제일 답답했던 장면!! 바로 모래바람이 많이 부는 장면에서 촬역을 한 장면입니다. 숨쉬기도 힘들텐데... 과연 저렇게 모래바람을 맞고 있으면... 어떨까요?? 엄청!~ 찝찝할 것 같기도 하고... 빨리 상쾌한 공기를 마시고 싶어 할 것 같네요...



오늘 여기까지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임파서블4 감상후기를 적어 봤는데요. 크게 줄거리나 내용은 적어 놓지 않았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들 위주로 조금 적어 봤네요.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직오 TV 영화채널에서 가끔가다가 하고 있으니깐!! 시간나실때 꼭 한번 보시기 바라며! 오늘 영화 강삼 후기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