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대출 및 직장인신용대출,직장인대출상품,직장인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분들을 위해서 직장인대출 및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대출금리가 저렴한 곳이 어디인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려고 합니다. 직장인대출이라고 하면은 상품이 매우 포괄적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찾아서 받는게 제일 중요하신데요. 조건이 우량하시다면은 은행권부터 대출이 가능하지만은 그렇지 못하시다면은 2금융권인 캐피탈, 저축은행, 카드사부터해서 정말 안좋으신분들은 사금융까지 이용하시죠.


하지만! 이부분도 맨 처음부터 내 조건에 맞는 직장인신용대출상품을 알아본다면은 단 1%라도 금리가 저렴한 곳을 찾아서 진행하게 되면서 신용관리는 물론 조금이나마 이자비용을 줄일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1차상담이 매우 중요합니다.



■ 기본적인 직장인대출상품들


우선 기본적인 직장인조건에서 직장인대출상품들을 나열해보자면은 직장인분들중에서도 4대보험이 가능하신분 불가능하신분이 계실테고, 정규직이신분, 비정규직이신분이 계실겁니다. 물론 다같은 직장인이여도 이렇게 미미한 조건에 따라서 받을수 있는 직장인대출상품들이 있는데요.


 - 은행권직장인대출, 캐피탈직장인대출, 저축은행직장인대출, 사금융직장인대출이 제일 대표적

 - 서민금융상품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의 경우 연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은 직장인들을 위한 대표적인 상품


직장인대출의 경우 개개인의 조건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크게 신용등급, 근무중인직장, 정규직or비정규직여부, 4대보험여부, 연소득, 근무기간등 나열해드리는 조건에 따라서 진행할수 있는 금융사가 있고 금융사별로 금리와 한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직장인대출시 우대조건들


연소득이 높거나 신용등급이 우량하시다면은 본인의 주거래은행에서 직장인신용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죠. 하지만 이런분들도 기존에 은행에서 이미 대출을 과다하게 사용하였는데 추가로 필요하신다면은 2금융권으로 알아보셔야만 합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직장인대출시 우대조건을 조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스피상장사, 코스닥상장사, 그 밖에 대기업, 대기업계열사들

 - 공무원, 경찰, 소방관, 군인인 경우

 - 전문직 종사자인 경우(의료인, 법조인등)


짧게 몇가지만 적어 봤는데요. 위에 해당이 되어도 계약직이거나 임시직등은 우대조건에 해당이 될수 없으며... 공무원의 경우 9급공무원이나 군인의 경우 하사, 단기하사등은 우대조건에 해당이 안될수도 있답니다.



■ 직장인대출금리는 어느정도?!


다음은 대출금리가 어느정도인지 알아 볼려고 하는데요. 우선 이 질문에 대해서는 100% 답은 없습니다. 같은 직장인이라고 해도 개개인의 조건에 따라서 금리가 차등적용되는 부분이라서 정확하게 답을 드리기는 어렵지만은 1금융이 제일 금리가 낮으며 그다음은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마지막으로 사금융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가끔 서민금융대출자격조건에 맞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런분들은 좀더 금리를 저렴하게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 직장인대출시 꼭 알아야할 사항들!


직장인대출시에 꼭 알아봐야할 사항으로는 우선 직장인신용대출이다 보니 본인의 신용등급 관리가 제일 중요하십니다. 그리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채무파악도 1차적으로 되어있어야 하며 최근에 알아봤던 금융사들도 알고 계셔야지만 추후에 대출이 정말 필요했을때 진행할때 좀더 정확하게 나에게 맞는 금융사에서 나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는데 도움이 되십니다.


혹여나 통신연체나 카드소액단기연체를 무시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런 소액연체, 단기연체 하나하나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이며 카드사용시에 현금서비스, 카드론의 경우도 모두 대출에 포함이 됩니다. 일반적인 담보대출, 차량할부도 마찬가지로 모두 대출에 포함이 됩니다.



■ 직장인대출 상담 잘하는 곳 추천!


오늘 마지막으로 직장인대출 및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해서 쭉 알아봤는데요. 글이 조금 길긴 했지만...!! 직장인신용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직장인대출상품부터해서 직장인대출금리, 그리고 직장인분들이 대출을 받을때 꼭 알고 있어야할 사항까지 자세하게 적어 봤으니 참고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직장인 무료대출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할텐데요. 위에 대표번호로 연락주셔도 되지만 아래의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상담신청을 남겨 놓을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어떠한 영향도 없으며 개인정보유출 또한 절대 없음을 밝혀드립니다.

상담은 모두 무료이며 별도의 수수료 요구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