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드러너2 사전등록 신청하고 A급 룬스톤+20루비 받아 가세요!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매일 하는 스마트폰게임인! 윈드러너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저는 윈드러너가 한참 인기가 있을때가 아닌! 그 인기가 좀 사그라들었을때부터 시작했는데요. 이번에 벌써 윈드러너2가 나온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아직 윈드러너도 1000만점도 못 만들었는데... 벌써 2라니... ㅠㅠ 저에게는 조금 아쉽긴 하지만 더 재미있는 게임이 생긴다는 얘기에 설레이는군요.



윈드러너를 매일매일 접속하시는 분들은 보셨죠?! 바로 이 팝업창이요. 윈드러너2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A급 룬스톤과 20루비 쿠폰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뭐 등록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 솔깃한 얘기군요! 윈드러너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사전등록 신청하세요!



윈드러너2 또 다른 세상으로의 도약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저 캐릭터는 윈드러너 간판 캐릭터인 각성클로이겠죠?!


 


위에는 윈드러너2 사전등록에 대한 내용으로 사전등록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이벤트 소식을 친구들에게 또 전달하면은 푸짐한 상품도 제공되고요! 그리고 A급 룬스톤이랑 20루비도 공짜로! 다음은 윈드러너2에서는 레오 형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초성이 "ㄹㅇㅇ" 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어떻게 될까요?... 흠... 궁금하네요. 상품 내용은 따로 올리진 못했고요. 직접 들어가보셔서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덤으로! 이번에 루비 20% 추가이벤트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6월 3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요새 루비가 없는 저로서는 솔깃 할만한 또 이벤트네요. 하지만 캐쉬충전에 대한 부담감때문에... 쉽게는 못하겠군요... 오늘 여기까지 윈드러너2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소식이였고요. 다같이 A급 룬스톤과 20루비 얻어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