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드러너 루비 100개 무료 획득과 중간점검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이번에 윈드러너 이벤트를 통해서 얻게 된 루비 100개 무료 획득과!!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화이트 페스티벌 중간점검도 해볼까 하네요. ㅎ 윈드러너를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루비 100개 다 얻으셨나요?! 별은 잘 모으고 계시죠?! 저는 주말에 게임을 더 못했었던것 같네요 ㅠㅠ



우선은 루비 100개를 무료로 얻을려면은 하루동안 가능한 우정점수 300점을 모두 쌓으면 가능합니다!! 저도 처음 300점을 채워봤는데요. 하기전에는 어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더라고요.



이렇게 해서 화이트데이 이벤트중 하나인 우정점수를 300점 쌓아서 루비 100개를 무료로 지급받았답니다!! 요새 루비가 좀 모질라다 생각했는데 득템했네요! 윈드러너 메세지를 받았던 제 친구들에게 미안하다는 말 우선 전합니다...ㅎㅎ 그리고 아직 100개를 못 얻으신 분들은 생각보다 간단하니 꼭! 얻어 가세요!



윈드러너 스타트랙 이벤트중 별 200개를 모아야 하는데 최종적으로요. 이때가 아마 주말전일겁니다. 딱 50개 모았어요. 생각보다 판당 2개 모으기도 힘들어요... 가끔 별이 그냥 지나쳐갈때도 있어서요. 일부러 3만골드를 얻기 위해서 앞에 아이템 4종 세트 5개랑 3만 골드를 얻었네요.



확실히 아이템을 풀 착용하니깐!! 좀더 멀리 가더라고요. 각성클로이 레벨도 현재 24레벨이네요. 25레벨까지 딱 1레벨 남았네요. 조만간 레벨업해서 올려 드릴께요. 블랙드래곤도 빨리 레벨업 시켜야 하는데... 빨리 되지는 않습니다 ㅠㅠ



이게 바로 지금까지 모은 별 획득 객수에요. 아직 이벤트까지는 4일정도 남았지만 100개는 충분할 것 같은데... 200개가 가능할지 의문이네요. 저는 슈퍼레전드가 정말 필요한데...ㅠㅠ 아직 소환수가 한마리밖에 없거든요. 그것도 가장 기본적인?! 이제는 소환수를 맞춰야 하는데 200개 모을수 있을지... 4일뒤 공개합니다!! 오늘은 이만 윈드러너 루비 100개 무료획득과 이벤트 중간점검을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