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드러너 타는펫 50% 할인이벤트! 백호, 유니콘 구입!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열심히 하는 윈드러너에서 타는펫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길래... 아직 구입을 못했던 타는펫을 부랴부랴 구입했네요! 이로서 루비로 구입할 수 있는 타는펫은 모두 구입했습니다. 윈드러너 운영진분들께 죄송하지만... 모두 50% 할인이벤트를 통해서 구입했답니다. 아직 타는펫을 모두 구입 못하신 분들중에 루비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구입해보세요^^



우연히 들어갔는데 이벤트중!! 두둥...!! 저번에 루비가 몇개 없어서 다 구입을 못했지만 오늘은 남은 타는펫들을 구입할 수가 있군요. 이벤트가 시작되면서... 기존에 진행됬던 달리기 이벤트가 끝났네요. 오늘 알았답니다 ㅠㅠ



구입을 못했던 타는펫은 백호와 유니콘이였습니다. 백호는 35루비가 필요로 했고 유니콘은 25루비가 필요로 했네요. 열심히 루비를 모아온 결과! 총 101개의 루비가 있어서 전혀 부담없이 백호와 유니콘을 구입!





그렇게 해서 백호, 유니콘, 그리핀, 블랙드래곤, 페가수스, 드래곤, 하늘사자, 파우니, 펜리르까지! 총9마리의 타는펫을 모았습니다. 열심히 교배는 시켜보고 있는데 B급 타는펫이나 S급 타는펫 얻기가 왜이렇게 힘이 들까요?... 제가 블랙드래곤 단 2번만에 획득한걸 보고 쉬울줄 알았는데... 블랙드래곤은 완전 운으로 얻었었던거네요.



루비가 없어서 고급부화실은 사용을 못하고... 일반부화실 하나만 사용중입니다. 일반부화실 하나도 더 열어야겠지만 루비가 무려 149개나!! 아직은 멀고도 멀군요... 최소 한달이상은 걸릴 듯 하네요. 모든 부화실을 이용하는 그날까지... 저는 윈드러너를 재밌게 해볼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