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은행 신용대출 금리, 서류는?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서 1금융권 신용대출 상품인 우리은행 신용대출 금리와 우리은행 신용대출 서류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조건만 된다면 은행신용대출을 받아봐야하고 대출을 처음 알아보신다면 1금융권부터 알아보는게 순서이시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크게 우리은행 신용대출 상품으로는 직장인신용대출과 사업자신용대출등이 있습니다. 요새는 모바일대출도 인기가 있는데요. 각 상품에 따라서 대출한도와 금리는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큰건 개개인의 직업군, 신용등급, 기존에 이용중인 채무에 따라서 신용대출 금리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은행 신용대출상품중에서 우리홈스마트론에 경우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도 우리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고 있는 경우 서류제출없이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용대출 한도는 최저 300만원~최대 1,000만원까지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중에서 모바일 대출로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금리에 경우 기준금리 1.47%와 가산금리 4.41%를 더해서 기본금리 5.88%이며 우대금리 0.30%를 제외하면 최저금리 5.58%~ 부터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우리은행 신용대출 금리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무료대출상담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상담신청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무료대출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