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자격조건 정리!




최근 서민금융대출이 하나가 더 출시가 되었는데요. 1금융권 은행과 2금융권 저축은행에서 취급이 가능한 사잇돌대출입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사잇돌대출이라는 주제로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희망홀씨나 햇살론, 바꿔드림론등을 이용중이거나 거절이 난 경우! 오늘 이시간에 국민은행 사잇돌대출도 꼭 알아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사잇돌대출은 최근 이슈되고있는 중그림대출 상품을 대표하는 서민금융대출상품입니다. 은행에서는 10%내외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저축은행에서는 10%중반대로 받아볼 수 있는 서민금융 상품이 바로 사잇돌대출입니다.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최대한도는 2.000만원으로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서민금융상품인 새희망홀씨와 한도랑 금리는 비슷합니다.


조금 차이가 있다면 국민은행 사잇돌대출에 경우 햇살론과 마찬가지로 보증서를 발급받아야지만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승인율은 좀더 높을 수 있다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기본적인 자격조건을 설명해드리면 근로자인 직장인에 경우 재직기간이 6개월이상이면서 연소득이 2.000만원 이상인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소득자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에 경우 사업기간이 1년이상이면서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이여야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늘 간단하게 국민은행 사잇돌대출에 대해서 적어 봤는데요. 서민금융상품으로는 대표적으로 사잇돌대출을 포함하여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대출상품등이 있으니 이제는 내 조건에 맞는 서민금융상품을 알아보고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글을 끝으로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남겨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잇돌대출등 서민금융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