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서류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1금융권대출인 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와 서류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은 참고정도만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일반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는 연 3.54%~ 연 6.00%까지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자격조건은 동일 법인체에 3년이상 재직중인 급여소득자나 현재 재직업체에서 문제없이 1년이상 건강보험료를 정상적으로 납부한 경우이며 최소 연소득기준은 2,500만원이상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다음 소개해드릴 국민은행 신용대출은 서민금융대출인 새희망홀씨 입니다.


새희망홀씨는 신용등급6등급이하면서 연소득이 4,000만원이하인 근로소득자나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연소득이 3,000만원이하인 근로소득자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2,000만원으로 10%이내에 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국민은행 신용대출상품은 사잇돌대출입니다.


사잇돌대출은 근로소득자에 경우 재직기간이 6개월이상이여야 하고 최소 연소득이 2,000만원이상인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사업소득자에 경우 사업기간이 1년이상, 최소 연소득이 1,200만원이상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잇돌대출 최대한도는 2,000만원까지 10%이내에 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오늘 간단하게 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서류에 대해서 적어 봤는데요. 이 밖에도 다양한 신용대출상품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글을 끝으로 혹시라도 무료대출상담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신용대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