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채통합대출,고금리전환대출,직장인부채통합,저신용자대출 해결방법 제시!

 

 

요즘 기존에 대출받은 고금리 상품으로 인해서 납부일마다 고생중이거나 대출승인이 어려운 저신용자들, 저소득자들 사이에서 부채통합을 위한 대출이라던지 고금리를 저금리로 전환하기 위한 대출 용도로 대출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분들에게 해결방법을 제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부채통합대출, 고금리전환대출, 직장인부채통합에 좋은 상품

 

 

서민금융상품으로 인기가 많은 상품 중에서도 부채를 통합하거나 기존 사용 중인 고금리를 저금리로 바꾸기 위한 대출의 용도로 사용률이 높은 상품은 바로 햇살론과 바꿔드림론입니다.

 

두 상품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20% 이상의 고금리 상품을 10% 내외의 비교적 저금리로 바꿀 수 있는 상품으로서, 고금리전환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조건도 다른 대출 상품들에 비해서 완화된 조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저신용자대출에 좋은 상품

 

 

저신용자대출에 좋은 상품으로는 위에서도 말한 햇살론과 그리고 새희망홀씨를 고민해볼 수 있습니다. 연소득이 3천만원 미만이라면 모든 신용등급이 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평소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 받기가 어려웠던 저신용자대출 분들도 수월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채통합, 고금리전환대출의 장점

 

 

부채를 통합하거나 고금리전환대출이 좋은 점은 금리를 낮춤으로 인해서 월불입금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는 점도 물론 있지만, 고금리대출을 중도상환 함으로써 자신의 신용등급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신용등급을 올리고 저금리로 대출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저신용자대출이나 저소득자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채통합대출, 고금리전환대출, 직장인부채통합, 저신용자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상품들과 은행들을 고민해볼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상품으로 인기가 많은 것은 위에서도 소개해드린 햇살론과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이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상황에 따라 적합한 상품들이 다르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대출을 위해서는 전문가와 함께 자신의 상황(부채상황, 신용도, 재직조건)을 잘 살피고 가장 적합한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무료상담받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