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꿔드림론 금리 및 이자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서민금융상품중에서도 대환대출을 주로 필요하시는 분들이 가장 이용하기 적합한 상품인 바꿔드림론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꿔드림론 자격조건부터해서 바꿔드림론 금리와 바꿔드림론 이자가 어떻게 되는지 오늘 이시간에 알아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바꿔드림론 정의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에서 취급하고 있는 서민금융대출 상품으로 저소득, 저신용자분들 중에서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이 저렴한 금리로 대환대출을 도와드리는 상품 입니다.


바꿔드림론 최대한도는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주로 20%이상에 고금리대출을 연체없이 3개월~6개월이상 사용하고 있을때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청이 가능한 직업군은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등으로 소득활동을 하고 있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소득증빙자료와 재직증빙자료를 구비하시는 분들에 한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인 경우에는 연소득이 4,000만원 이하일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1등급~5등급 사이인 경우에는 연소득이 3,000만원 이하일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바꿔드림론 금리는 평균 10%이내로 1,000만원에 대출을 받았을때 바꿔드림론 이자가 100만원이라는 얘기입니다. 이게 비싸보일 수 있겠지만 바꿔드림론 이용전에 금리가 최소 20%이상인걸 감안하면 못해도 50%이상은 바꿔드림론대출을 통해서 이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1,000만원 대출을 기준으로 바꿔드림론 이용전에 금리가 20%라면 200만원이라는 이자비용을 납부 했는데 바꿔드림론 대환후 금리가 10%가 됬다면 매월 100만원에 이자비용만 납부하면 됩니다.








오늘 간단하게 바꿔드림론 금리와 바꿔드림론 이자에 대해서 적어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바꿔드림론등 서민금융대출 무료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남겨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꿔드림론 무료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