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료실비보험추천,의료실비보험 비갱신형,순수보장형,가입조건,청구서류 알아보자

 

고령화시대를 살고있는 우리들에게 의료실비보험은 선택이 아닌 어쩌면 필수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중요한 보험인데요. 사람의 일은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미리 만약을 위해서 대비해 놓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의료실비보험에 대해서 정보를 나누려고 하는데요. 자세한 정보를 함께 정리해보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갱신형, 순수보장형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비갱신형,순수보장형에 대해서 알아두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갱신형이 좋을지 비갱신형이 좋을지 많은 사람들이 고민을 할 수가 있는데 두개 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비갱신형은 보험료 인상이 없기 때문에 장기간으로 본다면 보험료가 절약된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비갱신형을 선호하는 것은 당연지사입니다. 하지만 보험을 판매하는 판매원의 입장에서는 갱신형으로 판매를 하게 되죠.

 

 

 

의료실비보험 가입조건

 

지금 당장은 건강하다고 해도 나이가 들면서 또는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서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의료실비보험을 미리 들어놓았다면 정말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나이드신 어르신이나 부모님들은 여러 보험 상품들 중에서도 의료실비보험추천을 하시는데요. 의료실비보험 가입조건이 나이가 만 15세 부터 60세 정도까지 대부분 나이제한을 해놓았기 때문에 한살이라도 어릴 때 가입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사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조건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자신과 맞다면 가입해서 미리 준비해 놓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청구서류

 

가입조건에 해당한다면 가입에 필요한 서류들을 잘 확인해서 준비해야 합니다. 가입절차가 잘 이루어지면 월 보험료를 납부하면서 보험을 유지하게 되는데요. 만약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이고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서 의료실비보험을 청구해야 한다면 입원시나 통원시에 따라서 청구서류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진단서나 진료비 내역서, 입퇴원 확인서, 약제비 영수증 등의 청구서류들이 있어야 보험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가입한 보험사에 확인 하신 후에 병원에서 서류들을 잘 받아놓아야 합니다.

 

 

 

 

 

 

보험은 큰 일이 닥쳤을 때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월 보험료가 부담 되기는 하지만 미리 준비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에게 잘 맞는 보험 상품을 추천 받고 싶다면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