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 굿데이카드 할인혜택 정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 )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많이 피곤해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남은 하루도 즐겁고 유쾌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kb 굿데이카드 할인혜택 정보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사용이 많아진 요즘! 그렇다보니 다들 다양한 카드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혜택을 제공받고자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b 굿데이카드 할인혜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kb 굿데이카드! 과연 그에 따른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요~? : ) 지금 시작합니다^_^







조금 더 저렴하고 실속있는 카드를 찾고 있는 요즘! kb 굿데이카드 할인혜택은 일반적인 카드에 비해 확실히 kb 굿데이카드 할인혜택이 많은 편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연회비가 낮을수록 제공되는 서비스가 줄어들고 한정적이기 마련입니다. 1% 내외로 할인을 받는 경우도 많답니다 : )







생활 밀착형 업종에서 기분좋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kb 굿데이카드! 대중교통과 통신은 물론 주유 업종 등 다양한 곳에서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1만원입니다. kb 굿데이카드의 기준실적 역시 중요하겠죠?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이상이라면 kb 굿데이카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 마지막으로 kb 굿데이카드 할인혜택을 확인해볼게요! 포인트/캐시백 부분에서는 온라인신규신청 연회비 100%캐시백!


대중교통에서는 버스,지하철,택시 10%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학원과 휘트니스센터업종, 통신, 편의점 모두 10%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주유소 L당 60원 할인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