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정보

KT 멤버쉽 혜택 포인트 총정리

대출컨설팅 2017. 7. 19. 12:00




KT 멤버쉽 혜택 포인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 )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날이 왜 이렇게 더운건지 모르겠어요.. 다들 여름감기 조심하시고 더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KT 멤버쉽 혜택 포인트 총정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주변을 둘러보면 스마트폰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없죠~ 따라서 우리 주변에서는 통신사를 절대 떼어놓을 수 없답니다. 대한민국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3대 통신사 중 하나를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KT 멤버쉽 혜택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_^







KT 멤버쉽 혜택, KT 고객분들이라면 다들 KT 멤버쉽 혜택에 대해 필수적으로 알아보고 빠짐없이 혜택을 받아보셔야죠! 우리가 매월 요금을 납부하고 특정 통신사를 이용하며 그에 따른 멤버쉽 혜택을 제공합니다.


물론 등급별로 다른 혜택을 제공받지만 푸짐한 KT 멤버쉽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우선 KT 멤버쉽 혜택에 대한 등급 기준입니다. 연간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신 분들에게는 12만 포인트를!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신 골드 등급에게는 10만 포인트를!


4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실버등급에게는 7만 포인트를! 2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인 화이트 등급에게는 5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자 이렇게 KT 멤버쉽 혜택 등급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내가 받을 수 있는 KT 멤버쉽 혜택을 알아보고 싶다면? 네이버 창에 올레멤버쉽을 검색하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화, 카페, 대중교통, 문화생활 등 다양한 부분에서 KT 멤버쉽 혜택 적용이 가능하죠! 지금 바로 KT 멤버쉽 혜택 확인해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