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DB대우증권 채용정보 및 연봉정보, 2014 하계인턴 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KDB대우증권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KDB대우증권에서는 2014년도 하계인턴쉽 채용모집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채용공고를 끝까지! 읽어 보신 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KDB대우증권 기업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KDB대우증권에 대한 기업소개를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KDB대우증권은 산은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유가증권의 위탁매매 등을 취급하는 증권회사입니다. 전신은 1970년에 세워진 동양증권으로 1973년 대우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다가 1983년 대우증권으로 상호를 변경하였습니다. 1999년 대우 계열에서 분리되어 2009년 산은금귝그룹 자회사로 편입되었습니다.


■ KDB대우증권 하계인턴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면은 채용 모집분야는 WM, 상품/마케팅, 기업금융, Trading, 법인영업, 리서치, IT분야에서 모집중입니다. 모집부문별로 직무내용이 간단하게 적혀 있으며 채용과 관련된 자료는 지원자격과 전형방법, 유의사항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나와 있네요. 접수방법은 KDB대우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KDB대우증권 인재상



■ KDB대우증권 인사제도



■ KDB대우증권 복리후생제도



이번 KDB대우증권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5월 12일 16시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늦지 않게 지원하세요! 마지막으로 참고 자료로 인재상, 인사제도, 복리후생제도에 대해서 간단하게 올려 봤는데요. 채용 홈페이지에도 나와 있는 자료이니 참고 하세요! 연봉정보는 2013년도 기준으로 대졸초임이 4300만원가량이라고 하네요^^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KDB대우증권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DB대우증권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