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수출입은행 채용정보, 2014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한국수출입은행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금융기관이면서도 공기업인 곳이죠! 아무래도 많은 취업준비생여러분들께는 꿈의 직장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이번에 한국수출입은행에서는 2014년도 상반기 신입행원모집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2틀전까지만 해도 전문연구원 모집도 진행이 되었었네요. 어떤 내용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한국수출입은행 기업소개




한국수출입은행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우선 해드리겠습니다. 위에 보시면은 기능 및 역할과 연혁에 대해서 간단하게는 설명이 되어있네요. 한국수출입은행은 국내 외환은행에 수출입은행 업무를 대항하는 공기업입니다. 한국수출입은행은 공적 수출신용기관으로서 국내 기업의 수출입 및 해외 투자를 촉진하고, 남북경협투자, 대외경제협력기금 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곳입니다.


한국수출입은행 2014년도 신입행원 채용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모집부문은 업무일반과, 조선공학, 지방인재, 청년인턴 수료자로 나뉘어서 뽑게 됩니다. 학력 및 전공, 연령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바로 이게 공기업에 특징이죠!! 그리고 지방인재를 따로 채용합니다. 지방에 계시는 분들에게도 기회가 많이 주어지네요^^ 이 밖에도 필기전형, 면접전형, 증빙서류 제출에 관련되서 자세하게 나와 있으며 우대사항도 간단하게 적혀 있네요. 역시 자격증소지자의 경우 우대를 해드리고 있네요. 접수방법은 한국수출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한국수출입은행 인재상




한국수출입은행 인사제도




오늘 여기까지 한국수출입은행 채용정보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 봤는데요. 모집기간은 3월 25일부터 4월 4일까지 이니 늦지 않게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자료로 인재상과 함께 인사제도도 간단하게 올려 봤네요! 꼭 한번씩은 읽어 보세요.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한국수출입은행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