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취급 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

vs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조건,금리,한도 비교



안녕하세요~ 며칠전만해도 주말이라고 되게 좋아했었는데 벌써 월요일이라는게 믿겨지지가 않네요.ㅠㅠㅠ 일을 하게 되면서 정말,, 주말이 빠르게 간다는게 느껴져요. 별로 쉰것같지도 않은데 일을 하러 가야하다니..

버스타고오면서 벚꽃핀 것을 봤는데요. 여의도에서 벚꽃축제할때 보러가면 얼마나 이쁠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올해도 추억 하나 만들었으면 좋겠어요^0^


오늘은 햇살론을 취급하는 저축은행인 친애저축은행과 아주저축은행 햇살론을 비교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해요.





햇살론이란?


저신용,저소득 서민에 대한 금융지원을 위하여 저축은행과 정부가 재원을 출연하여 이를 바탕으로 서민층에게 대출을 해주는 것을 뜻하는데요.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이라는 말에 맞게, 햇살론 대출자격또한 서민에게 맞추어져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좀 이따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친애저축은행은 국내 저축은행업계 1위를 노리고 있는데요. 출범한지 얼마되지 않았고, 일본계 저축은행이기는 하지만 규모도 크고 안전하다는 평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나 직장인,프리랜서,개인사업자 구분없이 햇살론 신청접수가 가능하며 제주도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햇살론 신청이 가능하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구요!

전국적으로 제일 많은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뛰어나지요.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및 조건


앞서 말씀드렸듯이, 햇살론의 대출자격은 크게 까다롭지 않은데요. 취급은행마다 대출자격 즉 조건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아두시구요. 그 이유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같은 조건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 4천만원 이하,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신용등급 6등급 이하라면 조건에 해당하시는데요. 참고하셔야 할 점은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다는거에요.


신용등급에 따라서 햇살론 자격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에 혼자서 알아보지마시고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하여 어떻게 진행하는 것이 좋을지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아주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살펴볼텐데요. 아주저축은행은 아주그룹의 계열사로서, 기존에 예금보험공사가 운영중인 저축은행 아주캐피탈이 인수하면서 새롭게 탄생된 곳인데요. 현재는 햇살론뿐 아니라 중금리상품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기존에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시던 분들이 저금리로 대환하기 위하여 많이 찾으시기도 합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및 한도


아주저축은행 햇살론의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햇살론 금리는 10%대 정도이며,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답니다. 상호금융에 비해 승인이 잘 난다는 장점이 있지만, 금리가 1~2% 정도 더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구요.





햇살론을 취급하는 저축은행인 친애저축은행과 아주저축은행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개인마다 상황과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편하신 시간에 위의 번호나 아래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연락주셔서 해결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