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행 햇살론,국민은행 햇살론,신한은행 햇살론,우리은행 햇살론 신청방법 및 한도,금리,이자 알아보자



국민은행 햇살론, 신한은행 햇살론, 우리은행 햇살론.... 다양한 은행에서 햇살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이 정부와 저축은행이 함께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이죠. 때문에 공통적인 대출자격이나 구비서류는 비슷할지라도 은행에 따라서 기본금리나 우대사항 등이 조금씩 다르게 적용됩니다. 오늘은 햇살론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고 신청방법,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은행 햇살론


햇살론은 대부업이나 캐피탈에서 20~40%에 달하는 높은 금리를 부담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정부와 저축은행이 재원을 마련해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인데요. 저소득 저신용의 서민들에게 8~10%대의 저금리로 대출을 해드리는 대표적인 서민대출상품입니다. 최고 25%정도까지 금리인하를 볼 수 있기때문에 이자로 큰 부담을 지고 있는 서민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은 4대보험 미가입자, 계약직, 일용직근로자, 사업자, 프리랜서 등 모두에게 기회가 열려있습니다. 현재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 급여를 3회이상 수령하였다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용등급 6~9등급인 분들은 연간소득이 4,000만원 이하일 때, 신용등급이 1~5등급인 분들은 연간소득이 3,000만원 이하일 때 이용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신청방법


햇살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격조건을 확인하셔야겠죠. 위에서 이미 대출자격을 확인해 봤는데요. 일단 자격에 통과가 된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자신의 한도나 승인가능여부를 알아봐야합니다. 여기서부터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데요. 혼자서 진행할수 없는것은 아니지만 햇살론은 한번 신청을 한 뒤 거절당하면 그 다음부터 승인받기가 많이 힘들어 집니다. 때문에 한번에 받는다는 생각으로 꼼꼼하게 준비해야하는데요. 햇살론의 승인을 여러번 경험했던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승인 가능성이 훨씬 커지게 되는것이죠.






이상으로 햇살론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람은 혼자서 살아갈 수 없는 동물입니다. 혼자서 모든것을 해결하려고 하시기 보다는 내가 잘 모르는 부분은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고 확실하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햇살론 신청, 아직까지 머뭇거리기만 하셨던 분들이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서 지금 바로 준비를 시작해보세요.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금융인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