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대환대출 자격조건,대출서류 확인가능한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서민금융상품으로 여전히 인기있는 햇살론은 저신용자들에게도 아주 적합한 상품이라 그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실황입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고금리 상품때문에 고생하시던 분들에게도 금리를 낮출 수 있는 방편이기 때문에, 서민을 위한 대표적인 상품으로 꼽을수도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어 하는 금리와 한도 같은 경우에는 자신이 기존에 이용하던 상품이나 방문하는 은행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더욱 이득을 볼 수 있는 길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햇살론대환대출이 하도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보니 다양하게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수요가 많다보니 친절하고 편안하게 상담해주면서, 자신에게 맞는 전문가를 찾기도 쉽지 않아졌습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제일 좋은 결과를 제시해 줄 수 있는 좋은 전문가를 만나는 것도 중요한 사항 중 하나가 되었네요. 여러가지를 꼼꼼히 체크해보고 확인한 후에 함께 진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나을 것 같습니다. 진행하다가 갑자기 전문가를 바꿀 수는 없으니까요. 햇살론을 받기 위해서 우선 확인할 사항은 자신에게 적합한지 그 자격조건을 살펴본 후에 대출서류를 준비해야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그것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친애저축은행을 비롯한 대부분의 저축은행들은 햇살론 자격조건등이 거의 비슷합니다. 그 이유는 국가에서 시행하는 제도이기 때문에, 그 승인조건을 동일하게 제시하고 있어서죠. 하지만 위에서도 말했듯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이나 방문하는 곳에 따라서 조금씩 햇살론 결과가 다르다는 것은 잘 참고하셔야 됩니다. 그럼 이제 햇살론 자격조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선 다른 상품과 다르게 전체 신용등급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신용도는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연소득은 연4천만원 이하여야 한다는 점은 잘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 되셔야 하구요. 물론 그 근무기간 동안의 소득 증명이 가능하셔야 됩니다. 햇살론대환대출 자격조건은 20% 이상의 고금리 상품을 3개월 이상 사용하셔야 된다는 점입니다. 만약 저금리 상품을 이용중이거나 고금리 상품을 사용하더라도 아직 3개월이 되지 않았다면, 자격에 해당되지 않겠죠? 그러니 그 부분도 자신과 맞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만약 해당되신다면 크게 지장 없이 승인을 잘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승인이 잘 나는 상품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같은 경우엔 많은 사람들이 승인이 잘 나온다고 입소문이 나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 중에 하나! 바로 한도와 금리죠? 우선 한도는 4백만원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리는 최대가 연 10% 적용이구요. 햇살론대환대출은 다른 상품에 비해서 저금리에 속하기 때문에 고금리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이 상품을 통해서 저금리로 전환대출 하셔서 부담감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좋은 것이 햇살론은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예요. 상환방식은 최장 5년 원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하면 됩니다. 대출 받을 때 처리속도가 너무 늦어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요, 햇살론은 동의서와 신분증만으로 빠른 조회가 가능하고, 처리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역시 서민을 위한 가장 보편적인 상품 답네요.

 

 

그럼 이번에는 햇살론대환대출 대출서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신분증사본과 등본, 원초본이겠네요. 직장인이시라면 재직증명서랑 소득금액증명원, 일하면서 받은 월급 중 최근 3개월의 입출금내역,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와 건강보험 납부확인서가 필요하겠네요. 만약에 사업을 하시고 계시다면,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하겠죠? 직장인과 마찬가지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와 건강보험 납부확인서가 필요하구요. 햇살론 추가로 필요한 것은 임대차 계약서와 사업자통장 최근 3개월의 입출금내역이겠네요. 그리고 대환대출을 신청하기 때문에, 기존 고금리채무 금융거래확인서도 꼭 필요하구요.

 

 

여기까지로 햇살론대환대출 자격조건과 대출서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계속해서 말했듯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과 방문하는 은행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안내해주는 좋은 전문가를 만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승인이 잘나는 친애저축은행 햇살론도 마찬가지이구요. 하지만 어디서 어떻게 찾아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도 꽤 될텐데요. 아래에 오랜 노하우와 경험으로 좋은 결과로 이끌어주는 베테랑 상담사분의 링크를 연결해 놓았습니다. 부담없이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친절한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햇살론 무료상담[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