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마을금고 햇살론 자격,서류,금리,승인기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서민들에게 맞춤형인 금융상품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상품인 햇살론은 정부지원 상품입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높은 고금리를 저금리로 이율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계자금으로도 대출이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상품이죠!

 

그렇기 때문에 햇살론에 자격과 서류, 금리나 승인기간 및 한도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그것들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햇살론의 자격은 특별히 까다롭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들이나 저소득자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입니다. 그래서 9등급이나 10등급들의 분에게도 많은 보탬이 되는 상품이죠.

 

그리고 고금리를 전환대출 할 수 있기 때문에, 금리로 인해 허리가 휘었던 분들에게도 햇살론은 효자 노릇 착실히 하는 상품이겠네요. 그래서 더욱 인기가 많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처리과정이 빠르고 한도가 의외로 많이 나올 수 있다는 점입니다. 4대보험이나 직장의료보험 가입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한 점도 큰 장점 중에 하나이구요..

 

 

 

 

저신용자나 고금리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다른 상품들보다 이 상품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햇살론의 자격과 서류, 금리, 승인기간등의 기타사항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선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면서,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이셔야 합니다. 그리고 나이가 20세에서 60세인 분들이 이에 해당됩니다. 물론 신용등급은 위에서도 말했듯이 전체 등급 모두 신청 가능하구요.

 

금리는 최대 연 10% 이내지만, 자신이 기존에 이용하던 고금리 상품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한도는 400만원부터 최대는 3천만원까지 나올 수 있구요.

 

햇살론은 손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의서와 신분증만으로도 빠른 조회가 가능하며, 진행 역시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네요.

 

 

 

 

 

 

하지만 햇살론은 같은 조건이라고 하더라도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가 있어요.

그렇기에 더 이득을 보는 결과를 얻고 싶으시다면,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수월하겠네요.

 

누구와 함께 진행하는 지에 따라서 다른 해결책을 제시하기 때문에, 햇살론에 대해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전문가와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 핵심입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춰서 제일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는 전문가를 만나서 함께하는 것이 무엇보다 제일 좋겠죠?

 

요즘은 상담기관도 많기 때문에 어떤 기관을 이용해서 어떠한 상담가를 만나야 할지 햇살론 좋은 상담가를 찾기도 참 어려운 일인것 같습니다.

 

 

 

 

낮은 신용등급자나 고금리로 이용하는 분들은 어떤 상품보다도 햇살론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승인은 잘 나지만 각 은행이나 기존에 이용하던 고금리 상품에 따라 최종적으로 적용되는 금리는 다르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더욱 이득을 보기 위해서는 햇살론과 자신의 상황을 잘 알고 자신에게 맞는 은행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라면 포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좋은 상담가를 만나서 가장 좋은 결과를 얻어보세요.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부담감을 조금이나 더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저신용자와 저소득자를 위한 서민금융상품 햇살론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에서는 기존에 대출이 힘들었다면, 햇살론의 경우에는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니 참 좋은 상품인 것 같네요.

 

특히나 새마을금고 햇살론은 고금리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어떤 신용 상품보다도 더 도움이 되는 상품이 될 것 같습니다.

 

 

 

 

햇살론 대출 더 좋은 결과를 얻어보고 싶으신 분들과 더 많은 정보를 얻기를 원하는 분은

베테랑 상담사와의 상담을 시도해보세요.

 

아래의 링크를 연결해 놓았으니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더 많은 혜택 누리고 가시길 바랍니다.

 

▷ 햇살론 무료상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