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니팜 업데이트 뚱보고양이 완료!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타이니팜 포스팅인데요.

바로 어제! 타이니팜 업데이트가 됬었죠. 이벤트 하나가 끝나면 또 생기고!~

역시 타이니팜은 요맛에 합니다! 벌써 타이니팜 해간지도 2년이 되가네요!

 

 

우선 이번 타이니팜 업데이트되는 내용입니다! 기존에 최고레벨이 55레벨이였는데요.

이번 패치로! 60레벨까지 상승했죠! 저는 아직 51레벨입니다... 55레벨도 아직 못찍었는데ㅠ

또 하나! 타이니팜에 새로운 동물인 뚱보고양이가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특이하게도

골드나 벨이 아닌! 우정의 증표로 구입이 가능하네요. 하나더 물길 업데이트입니다!

 

타이니팜 뚱보고양이


 

 

지금 보이는 사진이 뚱보 고양이 모습입니다! 우정의 증표 90개가 필요하네요.

기존에 우정의증표를 많이 모아두셨던 분이라면 쉽게 구입이 가능하곘어요!

저 같은경우도 우정의 증표가 그래도 뚱보 고양이 한마리 구입할정도는 있네요.

 

 

우정의 증표 90개로 한마리를 구입헀습니다! 한마리 더 구입할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하네요 ㅠㅠ

 

 

뚱보 고양이 모습입니다. 물론 1레벨이라 모습이 뚱뚱한지는 분간이 크게 안가네요...

그냥 검은 고양이 네로라고 하지...ㅎㅎ 뚱보 고양이보다는 검은 고양이거 더 어울리네요!

1레벨 성장시 필요 시간은 3시간이며 245경험치와 130골드를 줍니다.

 

타이니팜 업데이트 내용


 

 

그리고 또 하나! 새롭게 이번에 업데이트된! 물길입니다. 필요 골드는 1000골드입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물길을 만들어 주셨네요. 농장 더 이쁘게 꾸며봐야겠습니다^^

 

 

타이니팜에 또하나의 재미!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중이죠.

이번에는 뚱보 고양이 업데이트에 맞춰서 준비가 되었네요!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해야지만!~ 마지막에 있는 이벤트 보상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입니다. 참고로 14일까지 보상아이템이 있습니다.

요새 벨을 주는 이벤트가 많아져서 벨 모으기 좋아 졌네요! 여러분들도 남은기간동안

열심히 출석체크 하셔서 무료 보상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타이니팜 업데이트 뚱보고양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