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니팜 바나나알파카 얻는법 및 교배성공!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즐거운 타이니팜 포스팅입니다.

타이니팜은 팜종류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정말 오랜기간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죠.

저도 벌써 시작한지 1년반이나 됬네요 ㅎㅎ 최근에는 타이니팜 과일동물들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그중 오늘 하나를 드디어 얻었네요. 순수 이웃친구들이 주는 정으로 교배할려고 하니 힘드네요!

 

 

왼쪽아래에 보면은 이벤트퀘스트 표시를 클릭해서 보면은 바나나알파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알파카교배와 과일동물상자를 구입해서 얻는 방법인데요!

저는 알파카 교배를 통해서 얻었습니다. 과일동물상자 마지막에 보여드릴테지만

정말 비싼 캐쉬템입니다... 가난한 저는 동물 교배를 통해서 얻었네요 ㅠㅠ

 

 

애정 모아둔걸 오늘 과감하게 투자합니다!! 요새는 이웃농장 방문이 뜸해서

애정도 많이 많이 안모이는군요... 알파카교배시에 필요한 애정에 갯수는

총 12개입니다. 적은 갯수는 아니지만 벨 구입보다는 저렴하죠!

 

 

교배시에 애정만 드느냐?! 절대 아니죠~ 바로 골드도 소액이 들어갑니다.

알파카 교배시에 필요골드는 2450골드네요. 교배시에 꼭 일반 알파카로 교배합시다!

 

 

이렇게 해서 노력끝에 얻은 바나나알파카...!! 물론 업데이트 한지 몇일 됬지만

저는 오늘에서야 얻게 됬네요. 타이니팜 신경을 많이 못써서 이제야 얻었습니다!

정말 바나나모양인형이 알파카에게 맞춤 옷이네요!!

 

 

바나나알파카에 능력치를 살펴보면은 한번성장시 필요시간은 3시간이며

295의 경험치와 90골드를 줍니다. 경험치를 더 많이 주는군요. 이젠 한마리 더 얻으러 슝!~

 

 

과일 동물들 콜렉션을 열어봤는데!! 아직 두마리가 더 남았네요. 현재 9일정도에 이벤트 기간이

남아있습니다. 시간은 여유있으니 이웃님들도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해봅시다!

내일은 거북이도전입니다!~ 그래서 보상까지 받아 볼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왜 과일동물상자 구입을 안하느냐~ 이유는 바로 여기있습니다. 벨이 무려 50개!!

벨 50개면 초보에게는 큰 돈이기도 하죠. 저는 왠만하면 충전은 피해서 즐기는데요.

가끔 이벤트때 합니다. 워낙에 벨 필요한곳이 많다보니~ 알구입할때는 잘 쓰지 않습니다.

애정에 여유가 있어서 교배가 가능하다면 교배로 얻는 걸 추천할께요!

이상으로 타이니팜 바나나알파카 얻는법 및 교배성공모습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