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무통합대환대출 직장인, 개인사업자 꿀팁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분들이나 개인사업자분들중에서 조금 금리가 높은 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에게 채무통합대환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무엇이 있는지 또 어떻게 알아봐야하는지 간단하게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무통합대환대출이 가능하다면 은행권대출이 가장 좋긴하지만 실제 은행에서 대출받는건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 다음으로 알아봐야할 상품이 서민금융상품과 2금융권 중금리 채무통합대환대출 상품입니다.








서민금융대출중에서 채무통합대환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사잇돌대출 이렇게 4가지에 상품이 있습니다. 서민금융대출에 경우에는 한도가 최대 2,000만원~3,500만원으로 조금 낮은 대신에 평균 금리가 10%내외로 저렴합니다.








반대로 2금융권 중금리 채무통합대환대출에 경우에는 최대한도가 5,000만원으로 서민금융대출상품보다 높지만 평균금리가 10%중반으로 서민금융대출보다 5%정도가량 높습니다.


물론 대출금리나 한도에 경우 개개인의 신용등급, 이용중인채무, 직업군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대환대출을 통해서 적게는 5%~10%부터 많게는 15%이상 현재 이용중인 대출금리보다 낮아지며 대출건수가 기존에 여러건이였던ㄷ게 1건으로 통합이 되는거기 때문에 이용중인 대출관리는 물론! 신용등급 상향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오늘 간단하게 채무통합대환대출에 대해서 적어 봤는데요.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가능여부 및 상담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무료상담신청툴을 맨 하단에 남겨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채무통합대환대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