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업군인대출 저렴한 상품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현역군인이 아닌! 직업군인대출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부사관니아 장교분들이 대출대상으로 일반 현역군인은 대출이 불가능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직업군인대출도 일반 직장인이나 공무원과 마찬가지로 대출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일정한 수입이 있기 때문인데요. 가장 저렴하게 알아볼 수 있는 상품은 주거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용대출상품이 가장 저렴하긴 하지만 불가능하신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주거래은행에서 직업군인대출이 거절 난 경우에는 다음으로 알아볼 수 있는 상품이 서민금융대출인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사잇돌대출과 같은 10%이내에 저금리 대출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연소득이 낮아도 기존에 이용중인대출이 있어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상품에 따라서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서민금융대출상품도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신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신청이 불가능한데요. 결격사유란 현재 신용불량자, 대출연체중인자, 신용회복중, 파산면책이력자등이 여기에 포함이 됩니다.


대신에 20%가 넘는 고금리대출을 연체없이 이용중인 경우에는 상담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간단하게 직업군인대출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무료대출 상담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상닫ㅁ신청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남겨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직업군인대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