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새희망홀씨 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서민금융 상품 중에서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 받아볼 수 있는 근로소득자 대출상품인 직장인새희망홀씨 상품에 대해서 기본적인 자격조건과 받아볼 수 있는 한도, 금리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새희망홀씨는 근로소득자분들이 1금융권에서 받아볼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으로 은행에서 일반대출이 어려운 경우 추가로 알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주로 4대보험이 가입되어있는 근로소득자인 직장인 분들 중에서도 재직기간이 3개월이상으로 급여를 정상적으로 3회이상 수령하신 분들이 직장인새희망홀씨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일 경우에는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일때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연소득이 3,500만원이하일때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장인새희망홀씨 상품 또한 서민금융상품이긴하나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현재 신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신청이 어렵습니다.

 

 

 

 

 

 

 

직장인새희망홀씨 최대한도는 생계자금, 대환자금, 추가자금목적으로 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평균 금리는 10%이내로 개개인의 직업군, 신용등급, 채무상황, 취급은행등에 따라서 1%~2%씩 차이는 생길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새희망홀씨 신청이 어려울 경우 햇살론, 사잇돌대출과 같은 다른 정부지원상품도 이용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간단하게 직장인새희망홀씨 상품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신청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하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직장인새희망홀씨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