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금리, 한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서민금융 상품중 1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희망홀씨 자격조건부터 새희망홀씨 금리와 새희망홀씨 한도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시다.








새희망홀씨는 전국에 있는 시중은행인 1금융권에서 모두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를 비롯하여, 국민, 우리, KEB하나등등 모두 가능합니다.


간혹 새희망홀씨를 저축은행이나 상호금융에서도 가능한줄 알고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서민금융상품인 새희망홀씨대출은 1금융권 은행에서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사잇돌대출, 새희망홀씨는 1금융권 은행에서 그리고 사잇돌대출2, 햇살론은 2금융권 저축은행과 상호금융에서 마지막으로 바꿔드림론에 경우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에서 취급합니다.


이렇게 정리해드렸으니 서민금융 취급은행이젠 헷갈리지 말아야겠죠?!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금리에 경우 평균 10%이내로 정말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새희망홀씨 한도는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금리와 한도는 개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직업군, 채무상황, 취급은행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이런 분들이 적합합니다!


현재 은행일반대출이 거절나서 2금융권대출을 알아봐야하는 경우, 기존에 이용중인 대출금리가 높은 경우, 현금서비스, 카드론등 카드사대출을 과다하게 이용하고 있는 경우, 추가대출이 필요한데 최대한 낮은 금리에 대출이 필요한 경우 새희망홀씨대출이 유리합니다.








오늘 간단하게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새희망홀씨등 서민금융대출에 대해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바로 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새희망홀씨등 서민금융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