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자격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날이 더워서 그런지 자꾸 나른하고 졸음이 몰려오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자격 확인하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 )







요즘 들어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경제적으로 여건이 되지 않아서 대출을 필요로 하지만 금융권에서 자금을 빌리기에는 한계가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 )


그래서 오늘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_^







고금리로 인한 이자율 증가! 이를 해결해줄 수 있는 해결책이 바로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현재 햇살론, 바꿔드림론과 같은 다양한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들이 존재합니다.


물론,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상품에 따라서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자격 조건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지만 기본적인 서류들은 모두 동일하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과 신용등급 재직기간, 영업기간 등이 포함됩니다. 사업자인 경우에도! 직장인인 경우에도!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의 경우에는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 시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연소득 4천만원 이하에 신용등급이 6-10등급인 분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환자금으로도 신청이 가능한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3개월 이상의 근로소득이 있는 근로자 또는 1년 이상의 사업소득이 있는 자영업자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 )


이제는 믿을 수 있는 한국재무관리 전문가와 함께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시는게 어떨까요~? 하단 이미지 클릭 시 보다 빠른 상담 접수가 가능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