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픈타이드코리아 채용정보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채용정보 시간입니다. 오늘은 오픈타이드코리아 채용정보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려고 합니다. 오픈타이드코리아는 처음 들어보셨을 테지만...

나름 삼성계열사네요 ㅎㅎ 그러면 관심있으신 분들은 주의깊게 읽어봐주세요!!

 

 

 

오픈타이드코리아는 국내외 유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및 IT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이테크,제조,금융,통신,유통,서비스,공공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관련 산업에

대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이번 오픈타이드코리아는 인사,노무,법무/ 금융,보험영업/ 모바일/ 생산,제조/ 전기,전자,제어 분야에서 모집주이며

최소 전문대졸학력을 갖춘 경력직 직원을 채용중입니다.

접수기간은 2012년 12월 20일부터 2012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오픈타이드코리아 2012년 부문별 경력상시채용 (OTS부문)

 

 

상세하게 모집 내용이 나와있는데요. 모집분야별로 필요기술과 모집부문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맨윗부분에는 공통자격요건이 적혀있으니! 입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지원방법,전형절차,기타사항이 맨아래에 나와있습니다.

접수는 자사양식을 다운받아서 이메일 접수가 가능합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픈타이드코리아 기업개요/근무환경/연봉정보

 

 

오픈타이드코리아 합격스펙

 

 

합격정보와 오픈타이드코리아 연봉정보도 같이 나와있어서! 함께 올려봐드렸습니다.

인턴비나 초대졸초임이 적은 급여는 아닙니다! 대졸초임은 적혀있질 않네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 이제 내일이면 마감입니다. 취업준비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오픈타이드코리아 채용정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픈타이드코리아 자사양식 다운로드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