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정 채용정보 대졸 신입인턴사원 공개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의 채용정보는 국내 패션브랜드이죠~

바로 세정 채용정보에 대해서 써볼려고 합니다. 아마 세정이라고 하시면은 많이들 몰르실수도 있습니다.

올리비아로렌,인다안,헤리토리등 여러개의 패션브랜드를 갖고 있는 그룹입니다.

 

 

 

간단하게 세정그룹의 소개를 해드리자면 1974년 7월 동춘 섬유공업사로 시작을 하여 1991년 현재의 상호명인

세정으로 법인전환 하였습니다. 현재는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지만 건설분야 및

IT분야의 계열사도 거느리고 있는 중견기업입니다.

이번 세정 채용 모집부분은 기획,전력,경영/ 구매,자재/ 상품기획,MD/ 영업,영업기획 분야에서 모집중입니다.

신입직원을 채용중이며 4년제 대졸이상 학력을 갖춘 인턴직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2012년 12월 10일 부터 2012년 12월 19일 까지입니다.

 

세정 상세 모집내용

 

 

근무지는 직무분야별로 부산과 서울로 나뉘게 됩니다. 분야별로 상세담당업무가 적혀있으며

지원자격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최종합격을 통해서 이뤄집니다.

지원방법은 세정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온라인 지원이 가능합니다.

 

세정 근무환경/기업개요

 

 

세정 합격스펙/면접질문

 

 

합격스펙 같은경우 기존에 세정그룹의 합격된분들의 스펙을 따로 모아논 겁니다.

스펙이 합격을 판가름 하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예상은 해볼수 있겠네요.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들은 면접을 보셔야 하는거 아시죠?~

면접에 필요한 조그만한 정보니깐! 꼭 참고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세정 인재상/복리후생

 

 

 

마지막으로 인재상과 복리후생까지 살펴봤는데요. 복리후생이 많이 눈에 띄네요.

세정그룹 제품 구입지원,통신비 지원,모유 수유실!! 이거는 제가 채용정보를 쓰면서

많이 보지못한 복리후생이네요. 기본적인 복리후생이긴 하지만! 좋은 조건들이 많이 있네요.

입사를 준비하시는 취업생들! 날씨는 춥지만! 화이팅 하시고요~

이상으로 세정 채용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세정 홈페이지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