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은행별담보대출금리비교,담보대출갈아타기 알아보자


요즘 아파트담보대출이 인기있는 대출상품으로 뜨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아마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와 더불어 은행별담보대출금리비교에 대해서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아파트담보대출이란?


아파트담보대출은 단어그대로 아파트를 담보로 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을 수 있어서 인기있는 대출상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참고하시구요.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및 한도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는 너무 중요한데요.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대출을 받을 때 조금이라도 적은 금리로 받는 것이 나중에 채무를 갚을때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대출 승인이 잘 나는 곳이더라도 금리가 어느 정도인지 여러곳을 확인하고 비교한 후에 아파트담보대출을 받는 것이 좋답니다.


아파트담보대출의 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한도는 개인마다 다르고, 취급은행마다 다른데요. 하지만, 채무가 과도하게 없고 연체기록이 없으며 신용등급이 좋다면 당연히 높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한 번 하락하게 되면 회복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하락하지 않도록 잘 관리해주는 것이 아파트담보대출 한도를 잘 받을 수 있는 노하우입니다.





은행별담보대출금리비교


한국은행 기준금리 하락으로 인하여 2%대의 금리가 가능한데요. 다시 금리가 내려가고 있지만, 금융권에서는 가산금리를 올리고 있어서 생각보다 크게 저금리 고조를 보이지는 않고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거치기간의 유무, 중도상환수수료율,고정금리 변동금리 등으로 개인마다 금리가 다를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담보대출갈아타기


24일부터 정부에서 실시하는 안심전환상품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은행앞에 줄을 선다고 하는데요.

보다 저렴한 금리를 받기 위해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를 하시는데 많은분들이 안심전환상품조건에 부합하신다면 좋지만, 조건이 안되실경우 대안방법에 대해 찾으시겠죠.

시중은행도 금리를 많이 인하하여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가 좋아진 것은 사실인데요.


높은 금리를 낮은 금리로 대환해야겠는데 지역과 지점마다 금리가 다르고,, 다 알아보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으실텐데요. 그래서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싶은데요.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안내해주고, 은행별로 상품을 비교해주며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담보대출이나 담보대출갈아타기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신 분들은 편하신 시간대에 연락주셔서 궁금하신 점 해결하시고 마음 편해지셨으면 합니다.





각 금융권마다 상품들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변동금리가 좋은 금융권, 단기고정금리가 좋은 금융권 등 모든 분들이 금리에 대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실텐데요. 금리에 현혹되지않고, 각자의 상환계획에 맞게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부터 담보대출갈아타기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대출을 받을 때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를 받아야 나중에 갚을 때 좀 더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는 것이 제일 좋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고싶구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신분들은,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편하신 시간대에 위에 쓰여있는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