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서민금융대출,미소금융대출자격,햇살론대출자격,새희망홀씨대출자격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물가는 점점 올라가고 있는데 월급은 오르지 않아서 생활하시는데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를 위해 정부 및 공공기관 등에서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들을 위하여 다양한 서민금융지원제도를 운영하고있답니다.


서민금융대출

서민금융대출상품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자신의 상황에 맞는 대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유리한 대출을 받기 위해 꼼꼼히 살펴보셔야 더 만족하실 수 있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판단하시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전문가와 무료상담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소금융 소개 및 미소금융대출자격


미소금융이란 제도권 금융회사 이용이 곤란한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창업,운영자금 등의 자활자금을 무담보,무보증으로 지원하는 소액대출사업을 얘기합니다.


미소금융대출자격으로는 신용등급 7등급 이하의 저소득,저신용계층에 해당하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다만, 주의하실 것이 신용등급 5~6등급이신 분들은 채무불이행 경험이 없으면서 최근 1~3년간 금융거래 실적이 없거나 연소득 2천만원 이하이면서 최근 1년간 금융거래 실적이 없으신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미소금융대출 신청하시려면 서류가 필요한데요~ 꼭 자신에게 맞는 서류를 가져가셔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두시구요! 기본서류로는 차입신청서와 본인확인서류(신분증) 등이 필요하며, 창업하는 분들이나 청년이나 대학생들과 같이 급히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서류가 필요하니 꼭 준비하셔야한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소개 및 햇살론대출자격


햇살론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고금리를 부담하는 저신용,저소득인 서민들에게 10%대의 저금리로 대출해드리는 서민들을 위한 대출상품을 의미합니다. 저신용이신 분들은 신용이 낮기 때문에 대부분 고금리의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의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 고금리대출이기 때문에 부담이 많이 되실거에요.

하지만 햇살론은 서민들을 위한 저금리대출상품이니 부담이 적으실 것입니다.


햇살론이 저금리상품이기 때문에 관심을 많이 가지실텐데요~ 햇살론대출자격을 보시면 '서민들을 위한 대출상품'이라는 말에 맞게, 서민에게 조건이 맞추어져있어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높지 않더라도 이용이 가능하구요~ 연소득 4천만원 이하를 대상으로 하며, 3천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사용가능하며

연소득이 3~4천만원 구간에 있는 경우에는 신용등급 6등급 이하만 가능하십니다.


금리상한은 1년만기인 정기예금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구요~ 저축은행은 25~35%. 대부업은 39%로 높은데비해, 햇살론 이자율은 10%대로 낮기 때문에 이자부담이 크게 떨어져서 마음이 한결 가벼우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새희망홀씨 소개 및 대출자격


새희망홀씨도 햇살론,미소금융과 마찬가지로 서민들을 위한 금융대출상품 중 하나인데요~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서 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웠던 게층을 위하여 별도의 심사기준을 마련해 대출해주는 것이랍니다.


새희망홀씨또한 서민들을 위한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자격이 서민들에 맞추어져있는데요~ 직장인이나 사업자. 프리랜서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최소 3개월 이상 재직중이어야합니다. 또한 연소득 3천만원 이하,신용등급 6~10등급이면서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대상에 속하신다면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단, 연소득 3천만원이하이신 분들은 등급제한은 받지않는다는 것 알아두시구요!


새희망홀씨 취급은행으로는 신한,국민,농협 등 전국 16개 이상의 은행에서 가능하구요. 각 은행마다 차이가 조금씩은 있지만 대략적으로는 7~14%이며, 한도는 최대 2000만원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새희망홀씨대출자격이 되더라도 부결되어버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알아보신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부터 서민금융대출. 미소금융&햇살론&새희망홀씨 대출자격 또한 알아보았습니다. 대출받는 것이 어렵지는 않지만, 금리나 한도 등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시려면 자신에게 유리한 곳에서

대출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자신에게 맞는 것이 어떤건지 제대로 알기 위해서 꼭 상담을 받고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친절한 무료상담을 통해서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료상담받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