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캐피탈 계열사 아주저축은행 햇살론,다이렉트론,아파트론 대출자격,조건,금리,한도,이자 알아보자

 

대출을 받기 위해서 여러 상품들을 놓고 조건이나 기타 여러사항들을 비교하게 되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을 잘 비교해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대출 상품 중에서 아주캐피탈 계열사인 아주저축은행의 햇살론과 다이렉트론, 아파트론에 대해서 정보들을 정리하겠습니다.

 

 

 

아주캐피탈 계열사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조건,금리,한도,이자

 

햇살론은 취급은행마다 동일한 대출자격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3개월 이상의 재직기간과 연소득 4천만원이하라면 햇살론 대출자격에 해당이 되어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계열사인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조건은 저축은행이다보니 1금융권보다 금리가 1%~2% 정도 높기는 하지만 승인이 잘 나는데요. 햇살론 금리 이자는 보통 10%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햇살론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아주저축은행 다이렉트론 대출자격,조건,금리,한도,이자

 

다이렉트론은 여러 저축은행에서 실시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아주저축은행 다이렉트론은 신용등급이 낮거나 기존에 대출 받은 것들이 여러개 있더라도 승인이 잘 나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아주저축은행 다이렉트론 대출자격에 해당하는 직장인 및 주부들은 조건에 대부분 해당이 되어서 대출을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주저축은행 다이렉트론 금리,이자를 알아보면 낮게는 9.9% 에서 최대 34.5%까지 적용이 되며,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입니다.

 

 

 

아주캐피탈 아파트론 대출자격,조건,금리,한도,이자

 

요즘은 아파트에 거주하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아주캐피탈 아파트론이 많은 사람들의 대출 관심사로 떠오르는 것 같은데요. 자가 또는 전세의 구분 없이 단지 거주만 한다면 신청이 가능하며, 공동명의나 배우자명의여도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파트론 대출자격 및 조건은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주캐피탈 아파트론 금리,이자는 17% 대부터 27% 안에서 적용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상품들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추천을 받기 위해서는 전문가에게 자신의 상황에 대해서 상담하고 추천받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이나 무직자, 주부, 저신용자 대출 등 상황에 맞는 대출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서 대출추천받고 진행했을 때에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