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새희망홀씨대출 자격,금리,한도,이자,은행 미소금융대출자격,조건,한도 알아보자

 

대출을 고금리로 받아야 하거나 승인이 어려워서 저신용자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새희망홀씨대출과 미소금융대출을 추천드립니다. 저소득자와 저신용자에게 비교적 괜찮은 조건을 제시하며 대출승인을 잘 해주기 때문입니다.

 

 

 

새희망홀씨대출, 미소금융대출이란?

 

 

이 두 대출이 어떤 대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새희망홀씨대출은 기존에 고금리채무를 이용해야 했던 분들에게 저렴한 금리를 제공해주는 대출로서 요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출입니다. 또한 대출승인을 잘 해주기 때문에 그동안 다른 곳에서 부결되었던 분들도 잘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미소금융대출이 어떠한 상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반 금융회사를 이용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무담보, 무보증으로 대출을 해주는 사업입니다. 그래서 두 상품은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농협새희망홀씨대출 자격, 미소금융대출자격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대출자격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둘 다 서민을 위한 대출이기 때문에 까다롭지 않은 자격조건을 제시하는데요. 먼저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농협새희망홀씨대출 자격은 연소득이 4천만원 이하이고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또한 미소금융대출자격은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 또는 연소득 2천만원이하면서 연체기록이 없고 금융거래 실적이 없는 신용등급 5등급, 6등급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새희망홀씨대출 금리,이자와 미소금융대출 금리,이자

 

 

대출을 받을 때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는 바로 어느 정도의 금리,이자로 대출을 받을 것인가 하는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전에 미리 금리,이자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농협새희망홀씨대출 금리,이자는 평균적으로 10%대로 받을 수 있으며 미소금융대출 금리,이자는 보통 4.5% 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새희망홀씨대출 한도, 미소금융대출 한도

 

 

이번에는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새희망홀씨대출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미소금융대출 한도는 사업자금 용도로는 2천만원까지, 창업자금으로는 7천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조금씩 다르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문가와의 무료상담을 통해 더욱 결과 좋은 대출을 받아보세요.

 

 

농협새희망홀씨대출과 미소금융대출은 경기가 어려운 요즘 시대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출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고민하고 있다면, 전문가와 함께 상담을 통해서 고민을 해결하고 걱정을 덜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