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금리,한도,이자, 

거절시 신한저축은행 햇살론대출자격,신청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을 받을 땐 자신이 주로 거래하는 은행이나 월급통장을 사용하는 곳에서 받게되면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대출승인을 잘 받거나 더 높은 한도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하지만, 부결이 될 경우 2금융권에 대해서 알아보시게 될텐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거절될시 알아보게될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금리,한도,이자


신한은행 국내에서 세번째 규모의 금융지주로서, 국내 시중은행의 대출금리 평균순위에서 자주 1위를 하는 은행인데요. 타은행에 비해 비교적 평균금리가 낮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자격조건으로는 재직기간이 3개월이상되셔야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용도에 문제가 없다면 은행권이 좋습니다. 주거래은행이나 급여통장이 가입되어있는 해당은행의 지점에서 제일 유리하게 진행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은행마다 대출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도 알아보시고 진행하셔야해요.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1금융권인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제일 좋지만 부결이 될 경우 2금융권에 대해서 알아보시게 될텐데요. 소개해드리고자하는 신한저축은행은 신한은행 계열사로서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얻고 있는 금융사인데요.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이 부결되셨다면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한저축은행 햇살론대출자격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을 사용하려면 대출자격에 대해 먼저 알아야겠죠. 직장에 3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하신데요. 또한 대환자금을 신청한다면 20%가 넘는 고금리채무여야 하고, 3개월 이상 사용했을때 자격조건에 해당합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및 이자


햇살론 대출자격에 해당한다면 금리,이자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는 어떤 금융사에서 대출을 받는가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9~10%대가 적용되는데요. 상호금융에서는 8%대까지도 받을 수 있지만, 저축은행에 비해 승인 받기가 어렵다는 점이 있어서 승인률이 높은 저축은행 햇살론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요.


금리와 이자는 자신의 채무상황과 신용등급,4대보험 가입여부,직업,소득 등의 여러가지 상황과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개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과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가급적 1금융권에서 승인이 되어 대출을 받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2금융권에 대해 알아보시게 될텐데요.


대출을 받게 되면 기록이 남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고, 제일 유리한 곳에서 자신에게 제일 적합한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진행하기에 무리가 있으시다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싶은데요.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편한 시간에 위의 문의번호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주셔서 만족스러운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