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직장인대출금리비교 vs 기업은행직장인대출금리비교,한도,이자 알아보자










국민은행직장인대출

국민은행직장인대출은 직군에 따라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현재 국민은행에서 추천하고 있는 세가지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KB 평생파트너 신용대출

공무원, 군인 및 교직원 전용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 1년 이상 재직중인 공무원, 군무원  

- 중사 이상의 직업군인

- 초,중,고교 및 대학교, 대학원에 1년 이상 재직중인 정규교직원 

- 국공립 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 1년 이상 재직중인 교사


대출한도는 무보증최고 1억 5000만원, 종합통장자동대출로 최고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이자는 6개월 변동 2.88% ~ 3.78%, 12개월 변동 2.87% ~ 3.77% 로 적용되고 있으며, 우대금리는 연 최고 0.9%까지 지원됩니다. 


KB WISE 직장인대출

대기업 또는 공공기관 재직 임직원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 상호출자제한기업 중 상장회사, 코스탁 등록업체

- 언론기관 중 전국일간지 및 방송 3사 (KBS, MBC, SBS)

-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 지방공기업

- KB금융지주계열사


대출한도는 무보증최고 1억 5000만원, 종합통장자동대출로 최고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이자는 6개월 변동 2.88% ~ 3.78%, 12개월 변동 2.87% ~ 3.77% 로 적용되고 있으며, 우대금리는 연 최고 0.9%까지 지원됩니다. 


KB 스마트 직장인대출

비상장 대기업 및 일반 상장기업, 금융기관, 병원 등 우량업체 재직 임직원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입니다.


- 상호출자제한기업 중 비상장회사

- 일반기업 중 상장회사, 코스탁 업체

- 언론기관

- 병원급 이상 의료기관

- 증권회사, 투자신탁회사, 종합금융회사, 생명/손해/보증보험회사, 상호저축은행,협동조합 등


대출한도는 무보증최고 1억 5000만원, 종합통장자동대출로 최고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이자는 6개월 변동 3.08% ~ 3.98%, 12개월 변동 3.07% ~ 3.97% 로 적용되고 있으며, 우대금리는 연 최고 0.9%까지 지원됩니다. 












기업은행직장인대출

기업은행직장인대출은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I Plan 직장인신용대출>과 <IBK파워신용대출-직장인군>인데요. 두가지 상품에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I Plan 직장인신용대출

우량기업과 협약을 통해 기업체 임직원이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금은 급여이체시 월급여액의 일정비율로 자동상환하거나 할부스케줄에 따라서 분할상활할 수 있도록만든 급여이체자 전용의 상품입니다.


IBK파워신용대출-직장인군

공공기관 및 우량 기업체 재직 직원 및 선생님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신용대출상품입니다.


- 현직 국,공립 유치원 정규직 교사

- 초중고 정규직 교사

- 대학교수

- 육군,해군,공군,해병대

- 외무, 행정, 입법고시 합격자


대출한도는 연소득금액의 1.5배로 책정되며 최고 1억원, 고시합격자는 최고 5,000만원, 수시로대출은 5,000만원까지 적용됩니다. 










오늘은 국민은행직장인대출과 기업은행직장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인대출은 특별한 보증 없이 자격조건에만 해당되면 신청할 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인데요. 직장인대출 상품에 대해서 궁금한점이있으시거나 직장인대출 상품 이외의 다른상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세요.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