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천리 채용 및 연봉정보, 2014 인턴사원 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삼천리 채용정보소식을 전해 드릴려고 합니다. 어제 오늘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는데요. 취업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이번 삼천리에서는 2014년도 인턴사원 모집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모집 내용은 아래 글을 꼭 한번 읽어 보세요!


■ 삼천리 기업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삼천리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간단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천리는 경기도와 인천시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에너지 업체로 모태는 1955년 세워진 삼천리연탄기업사입니다. 이번 삼천리 비전과 핵심목적, 핵심가치도 위에 올려 봤으니 참고 하세요^^


■ 삼천리 2014 인턴사원 모집내용



우선 모집내용은 정말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신체검사순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며 모집부문은 도시가스, 경영지원에서 모집을 하고 이습니다. 직무별로 근무지가 간단하게 나와 있네요. 인턴기간은 1개월간 진행이 되며 인턴기간동안에 활동비가 150만원이라고 적혀 있네요. 접수방법은 삼천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삼천리 인재상



■ 삼천리 인사제도



■ 삼천리 복리후생제도



이번 삼천리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5월 12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연휴가 지나면 시간이 없으니 그 전에 준비하셔서 지원해보세요! 다음으로 참고자료로 인재상과 인사제도, 복리후생제도를 올려 봅니다. 그리고! 연봉정보를 보시면 대졸, 계장, 대리, 과장별로 위에 연봉이 나와 있으니 참고 하세요!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삼천리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천리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