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모레서피시픽 채용정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아모레퍼시픽 채용정보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아모레퍼시픽에서는 201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모집내용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분들을 채용중입니다. 너무 많아서 그 내용을 다 올려드리지 못할정도로요^^ 어떤 내용인지는 아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아모레퍼시픽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의 화장품 제조업체로 2006년 (주)태평양의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 사업을 분할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사업은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 등의 제조, 가공 및 판매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채용 모집부문




채용분야가 상당히 많아서 하나하나 자세하게는 올려드리질 못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에 채용 지원하기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을 해볼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모집분야가 상당히 많죠?! 신입사원 이니스프리부터 에뛰드, 아모스프로페셔널까지! 주로 마케팅, 영업인턴 모집이네요.


아모레퍼시픽 인재상




아모레퍼시픽 복리후생제도




이번 아모레퍼시픽 서류접수기간 2014년 03월 27일부터 2014년 04월 10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접수방법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접수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올려드리는건 인재상과 인사제도 인데요. 채용 사이트를 보시면 인사제도와 다양한 채용정보가 좀더 나와 있으니 꼭 한번 들어가서 읽어 보세요! 입사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이상으로 아모레퍼시픽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