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원제일저축은행 햇살론대출자격,조건,한도 vs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대출자격,

이자,금리 비교





동원제일저축은행 햇살론 및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은 취급은행마다 대출자격. 즉 조건이 같습니다. 그 이유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같은 조건을 제시하고 있기때문인데요. 그러므로 햇살론 취급은행들과 저축은행이 햇살론 대출자격,조건이 같은 것이죠. 햇살론 대출자격으로는 연소득이 4천만원 이하,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신용등급 6등급 이하라면 모두 가능하십니다.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이신 분들은 신용등급의 제한이 없습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은 햇살의 장점들이 모여진 결정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정말 많고 편리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동원제일저축은행의 장점으로는 전국 어느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도 지역제한없이 신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전국에 출장거처가 있어서 직접 자서방문을 하기에도 매우 편리하지만 시간 또는 여건상 방문이 어려운 경우엔 직원이 직접 고객에게 찾아갑니다. 


그리고, 햇살론에 있어서 4대보험 가입자와 미가입자는 승인율 차이가 있었는데요. 동원제일저축은행 햇살론은 승인율의 차이는 물론 조건의 차이도 없어서 동일한 조건으로 차별없는 심사가 진행됩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햇살론은 중복대출과 추가대출이 가능하여,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을 중복대출했을 경우 최대 3천만원까지 햇살론 한도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추가대출을 받으시게 된다면 최대 2천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으므로 총 햇살론 한도는 5천만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 이자,금리


햇살론 이자,금리도 비교적 저렴한 편인데요. 금리자체만 보면 생각보다는 저렴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햇살론의 특징처럼 기존에 20%가 넘는 고금리채무를 이용해야만 했던 저신용자와 저소득자들에게 10%대의 금리를 적용하므로 저렴한 금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과 스마트저축은행의 경우 저축은행이기 때문에 1금융권보다 금리가 약간 높지만 승인율이 높은 편입니다. 





햇살론은 여러 곳의 금융기관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개인마다 유리한 곳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하면서 진행하면 자신의 조건에 적합한 곳이 어디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 햇살론대출자격,조건,한도와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대출자격,이자,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위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전문가와 무료상담하실 수 있답니다.